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캠핑장 같은 용궁특별시 카페

오늘은
예천 용궁에 있는
용궁 특별시라는 카페에
가봤어요

이름이 독특해서
가보고 싶었어요

이곳이 앞인 줄 알고
열심히 찍었는데
입구가 너무 이상하다 싶긴 했었네요

나중에 알고 보니
뒷문이었다는...

 

좁은 골목길로
들어가는데 입구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그래도 어쨌든
들어갔어요

 

마당이 참 넓어요
캠핑장에 온듯한
느낌이네요

비가 안 왔더라면
밖에서
캠핑 기분을 낼 수 있었을 거 같아요


뒷문으로 들어오니
카운터가 참 멀게
느껴집니다
내부도 넓어서 좋네요


메뉴를 보니
메뉴가 정말 많고요
커피에 크로플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시켜 보려고요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있고
쿠키도 있어서 시켜 보았어요

약간 분위기를
유럽풍인데
젊은 분들이 하시는 거
같네요

정말 아기자기한걸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재미있는 걸 발겼했네요
아주 옛날 티브이에
캠코더를 연결해 놓아
앞에 서 있으면
보이네요

이 앞에 가장
인기가 많은 자리네요

 

하지만 저는 앉지 않았네요

지붕도 높고
고풍스러운
느낌이고요


그리고
여기분들이
스누피를 정말
좋아하시나 봐요 

스누피 캐릭터에
한쪽에서
스누피 만화가 계속
재생이 되고 있어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특별시 라테와 다크초코
르뱅 쿠키입니다

르뱅 쿠키는
많이 달지 않아서
제가 자꾸 먹다 보니
제가 다 먹었네요

서비스로 초콜릿을 주시는데
초콜릿도
커피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고요

나오면서 입구 컷을
찍어보았습니다
여기가 입구였네요

쿠키가 맛있고
커피도 맛있어서 커피 맛집이었어요

우선 메뉴가
참 많아서 고를 수 있는 것도
많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