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천 대형 카페 오하

 

김천에 있는 대형카페

오하라는 카페에 가봤어요

 

시골에 있었는데

새로 생긴지 얼마 안돼서

아직 홍보 중이었어요

 

 

주말에 갔더니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비가 와서 카페에 앉아

차 한잔 마시기 딱 좋죠

 

 

1층에 앉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은 조금 작은 편이에요

 

 

디저트도 시키고 싶었는데

거의 빈 접시였어요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케이크 하고 쿠키 커피 시키니

밥값 정도 하더라고요

요즘 밥값보다 커피값이 더 비싼 세상이라서...

 

 

2층에 올라가니

와인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알고 보니 와인도 같이 파는

카페인 듯하더라고요

 

 

야외도 있어서 나가보고 싶었지만

비가 와서 안에서 구경만 하네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고요

케이크는 아이가 맛있게

먹었어요

 

맛은 그냥 괜찮았어요

한 번쯤 가봐도 좋을 듯해요

 

 

외관은 큰 건물인 거에 비해

안에 공간은 작은 편이었어요

1층에는 좌식도 있고 편한 의자라서

1층을 사람들이 더 선호하는 편이었고요

앞에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는 좋았어요

 

사람이 많아서 다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