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레스트65

오늘은

상주 함창에 있는 

포레스트 65 카페를 소개할까 해요

 

 

문경 들어가는 길에

엄청 눈에 뜨게 서 있는 

카페라서 멀리서도

한눈에 보여요

 

 

시계탑도 있고요

 

 

디저트도 많이 있고요

마카롱, 케익, 쿠키

다양하게 종류가 있네요

 

그리고

주류도 판매하시는 것

같아요

처음엔 판매하지 않으셨는데

이제는 하시는거 같네요

저녁에 되면

야외에서 맥주한잔 마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곳곳에 자리가 많아요

그리고 좋은 글귀들도

이곳저곳 있어서

포토존으로도 나쁘지 않고요

 

모임이나 회의 할수 있도록

막힌 공간도 있네요

 

 

메뉴판입니다

 

 

이곳이 포토존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예쁘더라고요

왠지 다른 세계에 온 것 같은...

 

 

커서 그런지

자리도 많아요

 

 

저는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올라가는 계단에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전 오늘 무지개 케이크와

패션후르츠 주스를 주문해봤어요

 

예쁜 하트 접시에

포크를 담아서 주시네요

 

케이크도 다른 곳과는

다른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이곳 정원에는

작은 연못이 있는데

고기들도 살고 있고

철갑상어 들이 살고 있어요

 

물이 맑지 않아서

가까이 촬영은 하지 않고

2층에서 촬영했어요

 

 

2층에는 야외도 있고

실내도 있고요

 

 

이곳은 3층 야외입니다

사실 3층은 처음 올라와봤는데

3층에도 음료를 마실수 있도록

자리가 있었네요

 

2층에서 내려다본

뒷마당 정원이네요

 

이곳도 음료를 언제든

가져가서

마실수 있도록 꾸며 놓았는데요

 

캠핑장 느낌도 있어서 저녁에 나와 맥주를 마시면 더 좋은 것 같은 곳이네요

 

 

카페 곳곳에 

의자가 배치되어 있어서

어디든 앉아서 음료나

맥주를 마실수 있어요

 

 

 

아까 2층에서 내려다본

뒷마당 정원에 가보았습니다

해먹도 있고 화로도 있어서

진짜 캠핑장 분위기가 나네요

 

공연장도 있었어요

가끔 공연하시는 분들을 초대해 공연을 하시나 봐요

 

주인분이 이런 걸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소품들도 좋아하시는 듯하고요

마차도 있고

공중전화 박스도 같은 소품도 있네요

 

 

그리고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이신가 봐요

마당 한편에 작은 집이 있길래 

들어가 보았더니

와인과 노래방 기계도 설치되어 있는

작은 룸이 네요

 

커피맛보다는 분위기에나쁘지 않을 듯하네요